[영상/기적의 시력 2.0 눈시력 좋아지는 시력회복 훈련 3편]-저도수 안경을 활용한 시력회복(복귀) 훈련법- 도수 조절안경 보이 글래시스, 다이얼 비전

저도수 안경을 활용한 시력회복(복귀) 훈련

– 시력복귀를 위해 필수적으로 저도수 안경을 활용해야 한다.

– 저도수 안경활용 실전 시력복귀 훈련법

– 꿈의 도수 조절 안경 집중탐구

(유튜브)
https://tv.naver.com/v/19363461

(네이버 TV)

안녕하세요? 자은한의원, 비수술 시력복귀 아카데미, 시력복귀 컨설턴트, 책 ‘실전!시력복귀훈련’ 공동 저자 글로벌에듀타임즈 국장 이광진입니다.

“한번 나빠진 시력도 비수술 시력치료, 시력복귀 훈련을 통해 변화 될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저도수 안경(콘택트 렌즈)를 활용한 기적의 시력 2.0 눈 시력 좋아지는 시력복귀 훈련법을 소개 해드리겠습니다.

먼저 왜 시력복귀를 위해서는 저도수 안경을 활용해야 하는지에 대해서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사람의 눈에는 각막 돋보기와 수정체 돋보기가 있습니다. 수정체 돋보기는 돋보기 두께가 얇아졌다가 두꺼워졌다가 하며 원거리, 근거리 초점을 자동으로 맞추게 해줍니다.

저도안경 착용을 하면서 시력복귀 훈련을 해야 되는 가장 큰 이유는 수정체 활성화(강화) 훈련을 통해 수정체 활성화가 되면 멀리 혹은 가까이 볼 때 초점거리가 조금씩 변화 된다고 합니다. 이렇게 변화가 된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기존의 높은 도수의 안경을 사용 하지 않거나 다른 도수의 안경을 착용해야 합니다.

그럼, 내 안경 도수를 -5 디옵터라고 가정 해보겠습니다. 오목렌즈인 안경 –5 디옵터에 적응이 됐기 때문에 이 안경을 계속 착용하면 내 도수는 변화 되지 않습니다. 오히려 근거리에서 지속적으로 안경을 쓰고 스마트폰 등의 디지털 기기나 책을 보게 된다면 시력저하가 일어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좋아지는 방향으로 변화될 수 있도록 해주는 공간이 필요합니다.

약간 흐릿하게 보일 수는 있지만 조금 낮은 도수의 안경을 착용하게 되면 수정체가 좋은 쪽으로 변화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주는 것이라고 합니다.

안경을 벗고 생활 할 때를 제외하고 최대한 저도수 안경을 착용하며 생활을 하면 저도수 안경을 활용한 시력복귀 훈련이 되는 것입니다. 그리고 근시가 있는 분들의 경우 먼거리가 잘 안보이는 것이기 때문에 근거리에서 볼 때는 안경을 벗고 생활 하는 것도 시력복귀 훈련에 도움이 됩니다.

다만, 운전 시, 위험한 상황 혹은 위험한 곳에서는 꼭 정도수 안경을 착용하기를 권장 드립니다.

적게는 한달 길게는 몇 달 저도수 안경으로 생활하다 보면 자신의 시력에 변화를 느낄 수 있습니다. 자신의 시력에 변화가 생겼을 때는 다시 안경원 혹은 안과에서 시력을 측정해 보고 그 결과에 따라 저도수 안경을 다시 맞춰야 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시력표를 활용해 정기적으로 시력측정을 해보는 것이 필요합니다. 일주일에 한번 정도는 꼭 시력을 체크해보는 습관을 들이시기 바랍니다.

이번 세계 최대 전자·정보기술 전시회인 CES2021에서 보이 글래시스(Voy Glasses)라는 도수 조절 안경이 혁신상을 수상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 제품(보이 글래시스, Voy glasses)은 –5D에서 ~+2D 까지 도수가 변하기 때문에 경도, 중도 근시인 분들은 다이얼을 돌리며 자신의 도수에 맞게 설정을 하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격도 79달러로 비싸지는 않습니다.

도수조절안경이 나온 건 보이 글래시스가 처음이 아닙니다. 보이 글래시스 이전에도 몇가지 도수 조절안경 제품이 나왔는데요.

보이글래시스(VOY Glasses), 다이얼 비전(Dial vision), 애드렌즈(Adlens)는 알바레즈 렌즈(Alvarez Lens) 계열의 도수조절안경입니다.

이러한 도수조절 안경은 현재 렌즈의 왜곡이 심해 저도수 안경으로 활용할 수는 없습니다.

2021년 부터 유튜브, 네이버TV 를 통해 라이브 방송도 진행할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비수술 시력복귀 아카데미 네이버TV, 유튜브 방송 오픈 기념 이벤트 프로모션을 2021년 1월까지 진행합니다.

책 ‘실전! 시력복귀훈련’ 혹은 수정체 활성화 시력훈련 눈운동기 보라매눈 구매자 분들은 이름, 연락처를 적어 문자(0505-565-5525)나 메일(geniehybrid@naver.com) 을 보내거나 프로모션 신청페이지 ( http://naver.me/x01YJZRP )에서 바로 신청 하시면 됩니다. 신청하신 분 모두에게는 시력복귀훈련 컨설팅 2회 무료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또한, 대국민 시력복귀 프로젝트 사이트인 비수술 시력복귀 아카데미( eyeacademy.co.kr / cafe.naver.com/eyerecoveryclass )카페에 무료 가입하셔서 시력치료 및 시력복귀 훈련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얻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