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교육 수박씨닷컴, 프리미엄 진로컨설팅 서비스 실시

비상교육(대표 양태회)의 수박씨닷컴이 학생들의 적성 검사와 진로 목표를 바탕으로 진로 설계를 도와주는 ‘프리미엄 진로컨설팅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수박씨 프리미엄 진로컨설팅 서비스는 무한수강 회원 중 목표가 뚜렷하고 성적이 우수한 학생들을 선별해 무료로 적성 검사와 진단을 실시한 다음, 진로 목표에 맞게 공부 방향을 세우고 필요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통합 진로설계 서비스다.

이선화 수박씨닷컴 학습전략 책임연구원은 “중학교 시기는 자신의 진로에 대해 구체적인 고민을 시작할 때”라며, “자신이 어떤 소질이나 능력을 갖고 있는지, 자신의 적성에 맞는 직업 유형은 무엇인지 등 올바른 진로 탐색과 맞춤형 활동을 통해 공부 방향을 바로 잡고 생각에 머물렀던 꿈을 조금씩 실현해 나갈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수박씨닷컴은 진로컨설팅을 마친 학생에게 분석 결과를 담은 리포트와 입학사정관제로 상위권 대학에 진학한 선배들의 이야기를 담은 ‘롤 모델 스토리 북’을 우편으로 보내줄 예정이다.

한편 수박씨닷컴((www.soobakc.com)은 일반 회원을 대상으로 ‘롤 모델 스토리 북’과 ‘진로 온라인 캠프’ 상품 판매도 실시한다. ‘진로 온라인 캠프’는 스토리텔링형 워크북과 동영상 강의를 통해 진로 설계방법을 이해하고 나만의 포트폴리오를 작성할 수 있도록 구성된다. 수박씨닷컴은 서비스 오픈 기념으로 1월 31일까지 각 상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