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책신사고, 수학 개념 기본서 ‘중등 개념쎈’ 출간

좋은책신사고(대표 홍범준)가 최단기간 천만부 판매 돌파한 쎈수학의 노하우를 담은 수학 개념 기본서 중등 개념쎈을 출간했다고 16일 밝혔다.

‘중등 개념쎈’은 중학교 수학개념을 잘게 쪼갠 사전식 구성으로 짧은 시간에 수학적 개념과 대표 유형을 체계적으로 정리할 수 있는 기본서로, 필수적으로 알아야 할 중요 개념들은 특강으로 따로 구성해 문제에 쉽게 적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수준별로 문제를 제시해 수학 개념을 익힌 학생들이 차근차근 문제풀이 단계를 밟아나갈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좋은책신사고는 출간 기념으로 지난 15일부터 31일까지 ‘개념쎈 체험단 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좋은책신사고 홈페이지(www.sinsago.co.kr), 네이버 카페 수만휘(cafe.naver.com/suhui), 네이버 카페 하우투(cafe.naver.com/suhui)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각각 100명씩 총 300명을 선발한다.

개념쎈 체험단에게는 원하는 개념쎈 도서 1권이 무료로 제공되며, 체험단원은 11월 9일부터 30일까지 3주간 개인 블로그와 인터넷 서점에 개념쎈 체험후기를 작성해 해당 글 주소(URL)을 개념쎈 미니사이트(www.sinsago.co.kr/ssen)에 등록하거나 카페 회원일 경우 카페 내 ‘신사고 교재체험’ 게시판에 후기를 남기면 된다. 체험단 활동이 끝나면 우수 후기 작성자를 선정해 신사고 도서 교환권 1매를 증정한다.

좋은책신사고 콘텐츠연구소 정장아 연구소장은 “작년에 출간된 고등 개념쎈은 선생님과 학생들 모두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는 교재다. 높은 인기와 고객 요청으로 올해 처음 중등과정에까지 제품 라인을 확장하게 됐다”며, “수학은 개념 정리가 안 되면 다음 단계로 넘어가기 힘든 과목이기 때문에 지금 수학이 무섭거나 두려운 학생들이라면 개념쎈과 같은 개념 기본서로 개념을 꽉 잡고 차근차근 공부해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좋은책신사고의 ‘중등 개념쎈’ 및 ‘개념쎈 체험단 모집’에 관한 상세내용은 홈페이지(www.sinsago.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