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플강좌] 미디어 크리에이터 초급 과정(미디어 크리에이터 돼서 회사선 인정받고 투잡으로 돈도 벌자!)


MBC(마이리틀텔레비젼)등의 개인방송이 지상파에서 방송되는 시대에서 살고 있습니다.

영상은 직장이나 집에서 항상 함께하는 생활의 일부가 됐지만 간단한 영상 제작조차 아직은 두렵습니다.

경제도 쉽지 않아 투잡 쓰리잡은 해야 생활이 되는 시대가 됐습니다. 미디어 크리에이터 초급 과정을 통해 두 마리의 토끼를 잡으실 수 있게 해드리겠습니다.

미디어 크리에이터 초급 과정 강좌는 톡6 사이트에서 수강 하실 수 있습니다.

강좌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www.toc6.com/toc6/COURSE/wcVee

크리에이터 바이블 강좌 미디어 크리에이터 초급 과정 톡6에 오픈

미디어 크리에이터가 되고 싶은 예비 크리에이터를 위한 초급 강좌가 오픈했다.

미디어 크리에이터 초급 과정(미디어 크리에이터 돼서 회사선 인정받고 투잡으로 돈도 벌자!)가 메디오피아테크의 톡6(http://www.toc6.com/)를 통해 25일 전격 오픈했다.

이 강좌를 개설한 이광진 국장(글로벌에듀타임즈)은 1998년 인터넷방송국 무차별방송국을 개국했으며, 동영상 포털 엠군, 태그스토리에서 팀장으로 근무했다.

이후 방송 분야 및 경제투데이, 포커스신문, 시티신문 등의 신문사에서 경제 산업 및 다양한 섹터에서 일반 취재, 기획 심층취재, 탐사보도를 다루는 영상뉴스팀 데스크를 역임했다. 현재는 하이브리드 미디어 크리에이터에 대해 심층적으로 연구하고 있다.

미디어 크리에이터 초급강좌는 영상 기획/촬영/편집, 인터넷 생방송 노하우부터 수익창출 방법까지 상세히 설명되어 있으며, 유튜브 스타, 아프리카TV 인기BJ가 되는 방법에 대해서 종합적으로 다룬 동영상 크리에이터의 바이블 강좌라고 할 수 있다.

미디어 크리에이터 초급 과정 강좌 런칭 기념으로 수강생 중 선착순 100명에게 지니 만능 파워포인트 동영상 템플릿 100(15만원 상당)을 무료로 제공한다. 문의는 geniehybrid@naver.com, 및 전화 (0505-565-5525)로 하면 된다.

미디어 크리에이터 초급 과정 강좌 ( http://www.toc6.com/toc6/COURSE/wcVee )

[글로벌에듀타임즈 교육뉴스팀 기자 geniehybrid@naver.com]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