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명운동]자은한의원 비수술 시력치료 및 시력 훈련(보라매눈) 관련 대국민 서명운동

안녕하세요? 대국민 시력복귀 프로젝트 비수술 시력복귀 아카데미 시력복귀 컨설턴트입니다.

자은한의원 비수술 시력치료 및 시력 훈련(보라매눈) 관련 대국민 서명운동을 진행합니다.

1. 자은한의원, 보라매눈 제조사 리커버아이즈에 악의적인 민원을 제기하는 안과의 처벌을 요구하는 서명운동

http://naver.me/G4IEfrLW

2. 비수술 시력 복귀 치료/훈련 효과에 대한 대정부 차원 공식 임상 실험 요구 서명운동

http://naver.me/F08U9K3h

지난 12월 양순철 원장님과 “실전!시력복귀훈련”이라는 책을 공동 집필, 출판 하고 대국민 시력복귀 프로젝트의 출발지인 비수술 시력복귀 아카데미 카페(http://eyeacademy.co.kr 혹은 https://cafe.naver.com/eyerecoveryclass )를 시작하면서 다짐했던 것이 있습니다.

“ “비수술 시력 치료 및 시력 복귀 훈련을 통해서도 시력은 좋아질 수 있다.”라는 사실을 적어도 대한민국 국민 과반수이상, 더 나아가 글로벌하게 전 세계인들에게 알릴 수 있도록 해보자.“ 였습니다.

제가 본격적으로 비수술 시력치료 및 시력복귀 훈련에 대해서 안지도 6년이 넘었네요. 그 이전에는 그냥 비수술 시력복귀 훈련을 의식하지 못하고 하던 수준이었던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비수술 시력 치료/훈련을 지지합니다. 명분은 어마하게 많습니다.

– 민간요법 같이 쉽게 시력 치료/훈련을 할 수 있습니다.

– 개인차가 있겠지만 저비용으로 시력 치료/훈련을 할 수 있습니다.

– 온가족이 함께 집에서도 손쉽게 시력 치료/훈련을 할 수 있습니다.

  • .
  • /훈련을 할 수 있습니다.
  • /훈련 방법이기 때문에 해외 수출을 통해 국가 경쟁력 제고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비수술 시력 치료를 했던 다양한 연령대 및 직업을 가지신 분들 중 항상 무언가에 세게 맞은 듯 멍하게 만드는 분들이 있습니다. 그 이름도 위대한 ‘엄마’, ‘아빠’ 합쳐서 ‘부모님“입니다.

부모님들이 하나같이 아이들의 저하된 시력에 걱정하며, 아이들 시력치료를 시키면서 아이들은 “저희와 같이 안경은 쓰지 않게 했으면 좋겠습니다.”라고 말하시곤 했습니다.

저도 두 아이의 부모입니다. 비수술을 통한 치료, 민간요법 훈련 방법이 있고 큰 부작용이 없다면 당연히 저는 비수술의 방법을 선택할 것입니다. 물론, 시력교정술(라식, 라섹, 렌즈삽입술), 안경, 드림렌즈 등 다른 대안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아이들이 자신의 눈 건강을 위해 수술, 비수술의 방법을 합리적으로 선택할 수 없다면 부모인 우리가 선택하여 아이의 눈 건강을 지켜줘야 합니다.

다시 한번 강조하지만 “비수술 시력 치료 및 시력 복귀 훈련을 통해서도 시력은 좋아질 수 있다.”는 팩트(사실, FACT)입니다.

그리고 눈 건강문제를 겪고 있는 환자들의 시력치료를 위해 10년 이상 한의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치료가 되셨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2018년부터 자은한의원 및 보라매눈 제조사인 리커버아이즈는 한 안과의로부터 현재까지 악의적인 민원을 제기 당하고 있습니다. 아이러니하게도 자은한의원 및 리커버아이즈는 치료환자 혹은 제품 구매자 분들에게 단 한 번의 민원을 제기 당한 적이 없습니다.

다시 말하면 피해자가 없는 민원을 지속적으로 당하고 있는 것입니다. 비수술 시력치료를 통해서 의료사고가 난 것도 아니고 수정체 활성화 눈운동기 보라매눈 제품이 문제가 있어서 큰 위해를 준 것도 아닌데.. 안과의는 누구를 위해서 계속 민원을 넣고 있는지 알 수가 없습니다.

심지어 4~5개의 유사업체가 있고 리커버아이즈보다 더 심한 위법행위를 하고 있는 업체도 있는데 “시력회복”만 포털에서 검색하면 다 나오는 이 업체들에게는 2년 동안 단 한 번도 민원을 넣지 않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아무리 생각해도 그 이유는 단 한가지입니다. 소위, 밥그릇 싸움입니다.

자은한의원의 시력치료 및 보라매눈의 수정체 활성화 눈운동을 통해 눈건강에 문제가 있던 많은 분들이 굴절력의 변화, 눈건강 개선을 경험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내용들을 블로그나 SNS에 올려주셨습니다. 이러한 내용들이 시력교정술(라식, 라섹, 렌즈삽입술)만이 근시, 난시등을 개선할 수 있는 유일하고 절대적인 방법이라고 알려왔던 것에 차질이 생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만약 이 내용이 아니라고 주장하신다면, 비수술 시력치료, 시력복귀 훈련의 효과에 대해 임상 실험 등의 합리적인 방법으로 공식적으로 검증하는 절차를 진행하길 강력하게 요구합니다. 공개 검증을 받으면 간단합니다.

이러한 검증 방법을 정부 및 관련 부·처에 공식적으로 요구하기 위해 대국민 서명운동을 진행합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나 하나쯤은 서명 안 해도 되겠지”라는 생각은 내 아이의 의료 선택권을 포기하는 것이라고 생각하고 꼭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비수술 시력치료/훈련 관련 사단법인을 설립하기 위해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 부분도 계속 관심 가져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1. 자은한의원, 보라매눈 제조사 리커버아이즈에 악의적인 민원을 제기하는 안과의 처벌을 요구하는 서명운동

http://naver.me/G4IEfrLW

2. 비수술 시력 복귀 치료/훈련 효과에 대한 대정부 차원 공식 임상 실험 요구 서명운동

http://naver.me/F08U9K3h

문의사항은 전화(0505-565-5525), 대국민 시력복귀 프로젝트 카페인 비수술 시력복귀 아카데미(http://eyeacademy.co.kr 혹은 https://cafe.naver.com/eyerecoveryclass), 이메일( geniehybrid@naver.com )을 통해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