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보육교사 사회복지사 과정 ‘학습자 설명회’ 개최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대표 양형남)은 보육교사와 사회복지사 과정 학점은행제 수강생들을 위한 ‘학습자 설명회’를 개최한다.

설명회는 2013년 1월 5일 오전 10시부터 11시까지 에듀윌 본사 7층 드림교육센터 비전홀에서 열리며, 현재 온라인 사전신청을 받고 있다.

이번 ‘학습자 설명회’는 학점은행제를 통해 보육교사나 사회복지사 자격증과 학위를 취득하려는 수강생들이 늘고 있어 구체적인 온라인 수업진행 방식 및 수강 노하우를 제공함으로써 수강생들의 원활한 학습을 돕기 위해 마련되었다.

‘학점은행제 안내’와 ‘1월 개강반 학사일정 안내’, ‘수업이수 조건 및 평가항목 안내’ 등 성공적인 학점은행제 학습을 위한 방법이 소개될 예정이다. 출결관리와 토론, 중간고사 및 기말고사, 과제물 등 세부사항 외에도 ‘나의 강의실’ 시연을 통한 수업 진행방법 안내의 시간도 마련한다.

설명회 참가자 모두에게는 학습자 가이드와 필기구 세트를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공연 고급 텀블러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그 밖에 설명회에 도착하는 선착순 20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은 보육교사 2급과 사회복지사 2급 과정 2013년 1-1차 수강생을 모집 중이다. 개강일은 1월 7일이며, 수강기간은 4월 21일까지다. 최대 24학점까지 신청할 수 있다.

또한, 학습설계 상담서비스를 무료 제공하고 있다. 희망학과와 학위취득 후 계획, 보유학점, 어떤 부분에 대한 상담을 받고 싶은지 등을 작성하면 교육매니저가 1대1 학습상담을 진행해준다.

학점은행제를 통한 보육교사 2급 자격증 취득방법은 4개 필수과목과 보육실습을 포함한 12개 과목을 수강하면 되며, 사회복지사 2급은 전공필수 10과목과 전공선택 4과목 이상을 이수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