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게임브리핑] 넥슨 삼국지를 품다, 만화 삼국지 전집 증정 이벤트 등

[글로벌에듀타임즈]

▶넥슨 삼국지를 품다, 만화 삼국지 전집 증정 이벤트

넥슨은 자사의 멀티플랫폼 3D MMORPG ‘삼국지를 품다’에서 AK 커뮤니케이션즈의 ‘만화 삼국지’ 전집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넥슨은 먼저 오는 23일까지 ‘삼국지를 품다’ 공식 페이스북과 공식 홈페이지에 마련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AK 만화 삼국지’ 전집 30권을 증정합니다.

▶아키에이지, ‘함께 만들어요 아키에이지 숲’ 이벤트 진행

엑스엘게임즈의 Dynamic MMORPG 아키에이지는 식목일을 맞아 17일 ‘함께 만들어요 아키에이지 숲’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번 식목일 이벤트는 하루 한 번씩 참여 가능한 ‘나무 심는 날’ 일일 퀘스트를 수행하여 획득한 나뭇가지를 모으면 유저의 게임 플레이를 도와주는 특별 한정판 소환수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티르온라인, 4월 8일 3차 공개테스트 실시

액토즈소프트가 선보일 예정인 티르온라인이 오는 4월 8일 3차 공개 테스트를 실시합니다. 티르온라인 테스트를 원하는 유저들이라면 누구나 공식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간단한 회원가입 절차를 거쳐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기존의 회원들은 별도의 가입 절차 없이 쉽게 다운로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컴투스프로야구2012가 컴투스프로야구2013으로…

컴투스는 자사의 스마트폰용 모바일 야구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12’가 2013프로야구 시즌 개막에 맞춰 메이저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전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는 ‘컴투스프로야구2013’으로 게임 타이틀이 변경되었고, 신생 프로야구단 ‘NC 다이노스’가 게임 내에 추가되는 등 유저들이 더욱 실감나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마구더리얼, 류현진 선수의 MLB 첫 선발등판 기념 이벤트 진행

CJ E&M 넷마블은 리얼야구게임 <마구더리얼>에서 류현진 선수의 MLB 첫 선발등판을 성원하는 특별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넷마블은 지난 3일 오전11시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와의 첫 등판에서 류현진 선수가 경기 중 삼진을 잡을 때마다 삼진 1개당 3만 거니를 증정하는 ‘333 특별이벤트’를 진행했으며 11일까지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 무료로 지급됩니다.

▶룰더스카이, 2주년 기념으로 유저간담회 개회

JCE는 오는 6일 청담동 비욘드 뮤지엄에서 자사 대표 모바일 소셜네트워크게임 ‘룰더스카이’의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한 유저간담회 ‘룰더스카이 라디오 2nd’를 개최합니다. 작년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열리는 ‘룰더스카이 라디오’는 ‘룰더스카이’에서 매년 진행하는 콘서트 형식의 유저간담회로, 이번 간담회를 통해 룰더스카이의 정통 후속작을 최초 공개할 예정입니다.

▶엔트리브 팡야, 9주년 기념 사전 이벤트 실시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온라인 골프 게임 팡야에서 서비스 9주년을 맞이해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팡야는 판타지 풍의 3D 캐주얼 대전 게임으로 전세계 40여개국에 진출해 1500만 명의 유저가 즐기고 있는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대표 온라인 골프 게임입니다. 사전 이벤트로 간단한 덧글 입력 이벤트를 9일까지 진행합니다.

▶마구마구 2013, 사전등록 이벤트 실시

CJ E&M 넷마블은 스마트폰 야구게임 <마구마구 2013>의 출시를 앞두고 사전등록 이벤트를 펼칩니다. <마구마구 2013>은 국내 최고의 온라인 야구게임 ‘마구마구’의 시스템을 그대로 스마트폰에 구현한 게임으로 오는 7일까지 사전 등록이벤트 페이지에서 자신의 휴대전화 번호를 미리 등록한 후 발송되는 쿠폰번호를 입력하면 선수 레어카드 1장, 2만 거니 등을 무료로 받아 즐길 수 있습니다.

[아나운서=김보미]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