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연예브리핑] 차두리, 아내와 이혼 절차…

[글로벌에듀타임즈]

▶차두리 선수, 아내와 이혼 절차 밟고 있어…

축구대표팀 출신 수비수 차두리가 지난달 12일 아내를 상대로 서울가정법원에 이혼조정신청을 냈습니다. 차두리는 2008년 12월 결혼해 1남1녀를 두고 있지만, 아내가 외국생활에 어려움을 느끼면서 갈등을 빚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소설가 이외수, 과거 트위터 글 거짓으로 밝혀져

양육비 미지급으로 피소당한 소설가 이외수씨가 해명글을 올린 가운데 과거 본인이 올린 트위터 글이 거짓으로 밝혀져 질타를 받고 있습니다. 다수의 누리꾼들은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과 SNS를 통해 이외수 행태에 대해 거세게 비난하고 있습니다.

▶탤런트 김수진, 우울증으로 결국 자살

시트콤 ‘순풍산부인과’ 등에 출연했던 탤런트 김수진씨가 자택에서 스스로 목숨을 끊은 채 발견됐습니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김씨가 평소 우울증을 앓아왔고, “미안하다”는 내용의 유서를 남겼다고 밝혔습니다.

▶탤런트 박시후, 강제 성관계 혐의로 인정되나…

경찰 측은 박시후를 준강간 및 강간치상 혐의를 인정하고 검찰로 송치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박시후와 함께 했던 후배 K씨는 강제 추행 혐의가 인정됐습니다. 그러나 박시후 측은 경찰의 발표에 보도자료를 통해 정면 반박한 상태입니다.

▶배우 겸 가수 임창정, 결혼 7년 만에 파경

영화배우 겸 가수 임창정이 프로골퍼 출신 아내 김현주씨와 결혼 7년 만에 파경을 맞았습니다. 임창정의 측근은 한 매체에 “두 사람이 그간 여러 갈등 속에서도 가정을 지키기 위해 노력해 왔으나 성격차이를 극복하지 못하고 이혼을 결심하게 됐다. 현재 별거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SBS드라마 ‘내 연애의 모든 것’ 제작발표회 열어…

SBS드라마스페셜 ‘내 연애의 모든 것’ 제작발표회가 열렸습니다. 내 연애의 모든 것은 보수당 의원과 진보당 의원이 정치 성향을 딛고 여야와 전국민의 감시 속에 벌이는 짜릿한 비밀연애를 그린 로맨틱코미디로, 신하균, 이민정, 박희순, 한채아, 공형진, 김정난 등이 출연하며 지난 4일 첫 방송됐습니다.

▶원더걸스 선예, 임신 3개월에 접어 들어

지난 1월에 결혼했던 걸그룹 원더걸스의 선예가 트위터를 통해 임신 3개월에 접어들었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앞서 선예씨는 지난 1월 26일 서울 롯데호텔에서 5세 연상 캐나다 교포 출신 선교사 제임스 박과 현직 아이돌 최초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개콘 김기리-신보라, 오빠동생사이에서 연인으로

KBS 개그맨 25기 동기이자 ‘개그콘서트’의 코너 ‘생활의 발견’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는 김기리씨와 신보라씨가 4개월째 열애 중이란 사실을 밝혔습니다. 양측 소속사는 지난해 12월 오랜 오빠 동생 사이에서 이제 막 시작하는 연인으로 발전했다며 예쁘게 지켜봐 달라고 밝혔습니다.

[아나운서=김보미]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