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크리시, 친구 초대 이벤트 실시

온라인 영어회화 서비스 ‘토크리시’(대표 오상준, www.talklish.com)가 2013년 새해를 맞아 친구 초대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2월 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초대 받은 친구가 토크리시 7일 무료 체험 기간 동안 챌린지 7 이상을 완료하거나, 유료 이용권을 구입하면 일정 기간의 이용권을 추가 증정한다. 초대한 친구에게는 초대 받은 친구가 각각의 미션을 완료하면 토크리시 탁상 달력과 고급 텀블러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초대 미션을 완료한 후 토크리시 홈페이지 내 일대일 문의 게시판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토크리시를 제작한 드리머스에듀케이션 한진 마케팅 이사는 “겨울 방학을 맞아 실제 뉴욕을 3D로 그대로 옮겨 놓은 토크리시를 통해 친구와 함께 뉴욕 어학연수를 떠나는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친구들과 함께 토크리시를 플레이하면서 선물도 받고 영어회화 공부도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토크리시는 1년 간의 뉴욕생활을 온라인 어드벤처 게임을 통해 체험하는 토크리시 뉴욕스토리를 중심으로 동영상과 책, 어플 등 멀티플랫폼을 활용해 영어회화를 트레이닝하는 서비스다. 영어교육, 게임개발, 영화제작 등 각계 전문가가 모여 2년 여의 연구 끝에 만들어낸 국내 최초의 영어회화 트레이닝 서비스로, 최신 게임환경과 음성인식 기술, 탄탄한 스토리텔링이 더해져 100% 몰입해 재미있게 영어회화를 연습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