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어학원, 1&2월 동시등록하면 ‘더블혜택’

파고다어학원(www.pagoda21.com)이 새해 본격적인 어학공부에 돌입하는 수강생들을 위해 1•2월 동시 등록 시 최대 10% 수강료 할인과 교재 증정 혜택을 함께 제공하는 더블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2013년 1월 강좌와 2월 강좌를 함께 등록하는 수강생이라면 수강료의 5% 할인과 5% 패밀리머니 적립을 더해 최대 1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토익이나 토플 종합반 수강생에게는 교재를 무료로 제공한다. 중국어를 처음 수강하는 수강생에게는 <티엔티엔 중국어 기초 1> 교재를 무료로 증정한다.

방학을 맞은 파고다어학원 강남과 종로에서는 겨울방학 집중강좌 및 단기특별반 등을 개설하고 방학을 맞은 대학생을 위한 추가 혜택을 마련했다.

2013년 예비 대학생을 위해 최대 20% 할인을 제공하고, 홈페이지를 통해 과목 추천 및 맞춤 상담 예약서비스를 제공한다.

파고다어학원은 2월 중 OT, 졸업식 등 대학 공식 행사 참여로 인해 불가피하게 결석하는 수강생들에게 수강불가 날짜만큼 수강료를 패밀리머니로 최대 10%까지 환급해주는 포인트 백(Point Back)이벤트를 실시한다. 인증가능한 서류 혹은 사진을 신청기간 내 학원에 제출하면 수강료를 포인트로 돌려준다.

파고다어학원 관계자는 “새해가 되면 많은 분들이 외국어 공부를 다짐하고 특히 대학 새내기들의 경우 많은 관심을 가진다”며 “외국어 학습을 결심한 분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준비하고 목표한 바를 이루었음 하는 취지에서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할인혜택은 중복 적용되지 않으며, 교재 증정은 각 학원•시간대별로 차등 적용된다. 더 자세한 내용은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www.pagoda21.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