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패스닷컴 금융, 펀드투자상담사 벼락치기 1일 특강 실시

해커스 패스닷컴 금융이 펀드투자상담사 시험에 대비해 빠르게 실전 감각을 키울 수 있는 펀드투자상담사 벼락치기 1일 특강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펀드투자상담사 벼락치기 1일 특강은 내달 20일 치러지는 펀드투자상담사 자격시험에 대비할 수 있는 일일 특강으로, 총 8시간 동안 진행된다. 펀드일반, 파생상품펀드, 부동산펀드 등 총 3과목의 강의로 구성됐으며, 펀드투자상담사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중요도가 높은 문제들을 위주로 풀이 해설 강의가 진행된다.

특강에 참여를 원하는 학생은 해커스 패스닷컴 금융 사이트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수강료는 1만 9000원이다. 특강 참여자들에게는 핵심이론 정리 노트와 강의 내용을 복습할 수 있는 특강 촬영영상 15일 무료 수강권이 모두 제공될 예정이며, 패스닷컴 금융자격증 인강 30% 할인 쿠폰도 함께 증정된다.

해커스 교육그룹 심새롬 마케팅팀장은 “금융자격증 시험 일정이 다가올수록 불안한 취업준비생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이번 일일 특강을 마련하게 되었다”며, “유명 강사들의 알짜 강의로 구성돼 있어 펀드투자상담사 시험을 준비하는 금융권 취업준비생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특강은 오는 1월 13일 오전 9시 강남역해커스 패스닷컴 공무원학원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선착순 250명에게만 수강 기회가 제공된다.

한편, 오는 1월 27일에는 ‘증권투자상담사 벼락치기 1일 특강’을, 2월 17일에는 ‘파생상품투자상담사 벼락치기 1일 특강’을 실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