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시사닷컴, 스마트폰 화상 영어회화 앱 Face Learning 출시
[글로벌에듀타임즈] YBM시사닷컴(대표이사 오재환)이 스마트폰으로 원어민 강사와 실시간 화상 영어 스피킹 수업이 가능한 YBM Face Learning 앱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페이스 러닝 앱은 스마트폰 화상 영어회화 수업이 가능하며 동시에 교재를 바로 보며 실시간 채팅 기능을 이용하여 대화로 설명하기 어려운 내용을 텍스트로 확인할 수 있어 원어민의 생동감 있는 제스처와 텍스트를 눈과 귀로 익히며 수업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출결석 등 개인 학습 진행 상황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고 직접 학습 스케줄을 조정할 수 있는 기능도 지원되는 등 모바일 러닝의 이점이 극대화 된 앱이다.
YBM시사닷컴의 화상 영어회화 과정을 신청한 후 스마트폰에서 페이스 러닝 앱을 다운로드 받아 본인의 학습 스케줄을 설정하면 정해진 수업 시간 10분 전 앱 로그인 푸쉬 알림이 일정 간격으로 온다.
수업 푸쉬를 승인하면 해외 콜 센터로부터 원어민 강사와 함께 화상 영어회화 수업을 진행할 수 있는 화면이 실행된다.
수업 후, 당일 수업 일일평가는 강사가 직접 작성하며 수업 중 강사와의 채팅 이력도 확인할 수 있어 본인의 학습에 대한 확실한 피드백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교재 미리보기, 수업 녹음파일 듣기, 일일 평가, 월말평가 및 수업 연기 및 보강 수업 설정까지 수업에 관한 모든 것이 앱에서 가능하다. 수업 시에는 강사 얼굴만 노출 되기 때문에 본인의 얼굴 노출을 꺼려하는 학습자들에게 적합한 장점이 있다.
YBM시사닷컴은 페이스 러닝 앱 오픈을 기념해 30만원 이상 결제하는 전원에게 4만원 상당의 아이폰 혹은 안드로이드 용 이어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 또한 금액과 상관없이 등록하는 모든 학습자에게 1만원 즉시 할인 이벤트도 실시할 예정이다.
YBM시사닷컴의 전화영어 김소연 팀장은 “페이스 러닝은 내 손안에서 화상영어가 쉽게 실현되는 앱으로 좋은 반응을 이끌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며, “추세에 맞춰 학습자들이 최상의 효과를 낼 수 있도록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실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페이스 러닝 수업은 1개월 기준 8회 수업은 6만 9천원(주2회), 12회 수업은 9만 6천원(주3회), 20회 수업은 14만원(주5회)으로 3개월 연속 수강할 경우 5% 할인, 6개월의 경우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페이스러닝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YBM시사닷컴 홈페이지(www.ybmsisa.com) 또는 이벤트존 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