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어학원, 개편 되는 SAT 무료 설명회 개최

[글로벌에듀타임즈] 해커스어학원이 오는 27일 오후 3시 해커스어학원 강남역캠퍼스에서 미국 대학 입학을 준비하는 학생과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SAT 무료 설명회’를 개최한다. 지난 2월 SAT의 주관시행사인 칼리지보드가 SAT의 틀을 전면 개편할 계획인 것으로 밝히면서, SAT 시험을 대비할 수 있는 최신 정보들이 소개될 예정이다.

이번 설명회는 1~2부로 나뉘어져 SAT 최신 정보와 함께 해커스 전문 강사진들이 직접 분석한 미국 대학 입학 준비 전략들이 상세하게 공개된다.

1부에서는 2014 미국 대입 경향과 준비전략과 원서작성 포인트에 대해 진행되며, 2부에서는 SAT 영역별 준비전략과 효과적인 학습법에 대한 주제로 실시된다. 설명회 이후에는 개별적으로 학습법 및 미국 대입 전략 등에 대한 1:1 맞춤 상담 서비스도 제공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해커스어학원 사이트(www.Hackers.ac)를 통해 가능하며, SAT를 준비하는 학생, 학부모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해커스어학원 관계자는 “칼리지보드가 SAT를 개편하겠다고 발표하면서 혼란을 겪고 있는 수험생과 학부모들에게 정확한 학습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준비 했다.”며 “최신 SAT 경향을 들을 수 있고, 해커스어학원의 특화된 SAT 교육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도 얻을 수 있어 SAT에 관심 있는 이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답글 남기기